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구미 인동 대창전골 맛있는 집, 꽃돼지식당

by 발밤발밤 2017. 12. 16.
반응형

고등학교 동창들과 간만에 대구가 아닌 구미에서 만났어요 ㅋㅋ

3명 중 2명이 구미에서 일을 하고 있기에,

근데 저 빼고 다 공무원... 얼마나 부럽던지요

저희는 간단히 맥주한잔 했는데

제 생각엔 여긴 맥주보단 소주파들이 좋아하실 만한 곳이에요.

바로 인동 꽃돼지 식당입니다!

 

 

식당 내부 사진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지 못했는데,

요즘 한창 유행하고 많이 보이는

인테리어였어요.

고깃집이 아닌 카페같은 분위기로

연인들끼리 데이트하러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많이 흔들렸네요ㅋㅋ

간만에 만나 이야기 하느라고 사진을 확인할 새도 없었던 것 같아요.

여자 3명이서 한우세트를 시켰구요.

나중에 밥도 볶아 먹었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처음엔 대창이 나오는데

3인분 작지 않을까했는데,

 기름이 많아서인지

딱 3인분까지 먹자 맥주가 어느새 3병...

 

 

아 이제 느끼한데 할 때, 전골이 나왔어요.

전골에는 사리를 고를 수 가 있는데 당면과 라면중 저희는 라면!

전골은 라면스프, 육개장맛이 났는데 매우면서도 대창때문에 조금은

느끼했던 것 같아요.

그치만

맛은 뭐 ...b

전골은 오자마자 거의 다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 볶을 때 생각났어요

그만큼 맛있었다는 증거겠죠?

 

 

볶음밥에는 김이랑 콩나물이랑 해서 볶아주세요.

양이 많아서 남기고 온게 제일 마음아프네요.ㅋㅋㅋ

담에 남자친구랑 같이 오자며 3명이서

이야기 할 정도로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았던 꽃돼지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