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애월 핫한 맛집 만지식당 소개해요

by 발밤발밤 2018. 1. 9.
반응형

핫한 애월 맛집

 

만지식당

 


 

 

많은 분들이 그렇겠지만,

저는 주로 맛집이나 식당을 찾을 때

인스타나 SNS를 참고하는 편이에요.

핫플레이스들은 금방금방 눈에 띄기 마련!

그러다 제 눈에 띈 "만지식당"

핫한 애월 맛집 만지식당에 다녀왔어요!

 

 

 

옆면에 예쁜 만지식당 로고

 

테이블이 3개 뿐인 아주 작은 식당이에요.

이런 곳에 식당이 있어? 라고 생각할 만큼

뜬금없는 곳에 있는데,

주택을 개조해 만든 듯 했어요.

 

만지식당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딱 저렇게 3개 있었어요.

고로케는 아마 준비중이라서

가격을 안적은 듯 했구요.

저희는 2명이서

바베큐 야키소바와

돈카츠 정식을 주문했어요.

 

 

 

 

소바는 툭툭 끊기는

그 질감이 잘 살아 있었구요.

위에 불고기 같이 고기 고명?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이에요.

다만 느끼한 걸 못먹는 저에게는

다는 못 먹을 맛이에욬ㅋㅋ

조금 느끼한감이 있었어요.

근데 그 느끼한 걸 저 오이지?와

토마토 장아찌?가

 (매실장아찌가 매실대신 토마토가 들어간 느낌?)

느끼한 맛을 싸악 잡아주더라구요ㅠㅠ



 

 

쪼금 기다리니 나온 돈카츠정식!

이게 진짜 넘 맛있었어요ㅠㅠ

돈카츠 두께 좀 봐주세요 정말ㅜㅜ

고기가 엄청 두꺼웠어요.

튀김옷은 적당한 굵기에다가

고기가 두툼하니 진짜 좋았어요ㅠㅠ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아직 많이 유명하진 않은 듯 한

 애월 맛집 만지식당.

제 생각엔 곧 웨이팅이 엄청 날 것 같아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작은 테이블 갯수

맛도 괜찮은 식당. 모든 요소가

딱 요즘 느낌의 핫플맛집이더라구요.

더 유명해지기 전에 애월 핫한 맛집

만지식당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