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구미 금리단길 맛집 코레아경양식 돈까스 최고에요

by 발밤발밤 2018. 6. 10.
반응형

구미 금오산 자락 금리단길

 

코레아경양식

 


 

주말 동안 날씨도 선선하게 좋아서

금오산 산책을 다녀왔어요!

금오산 근처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코레아경양식이라는 식장으로 왔어요.

토요일 8시에 갔는데 웨이팅 15분 정도 했어요.

핫플은 핫플인가봐요 ㅎㅎ

 

 

샹들리에도 핑크핑크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거울도 예뻐거 전신 샷도 엄청 찍고

놀았어요.ㅎㅎ

 

 

처음셋팅해주는 컵 물컴도 넘 예쁘지 않아요?

수저도 금색으로 집에도 사놓고 소꿉놀이 하는 것

같이 밥 차려 먹고 싶어요^ㅡ^



 

 

코레아 경양식 메뉴판이에요

저는 불고기파스타와 돈까스, 레모네이드를 주문 했어요.

 

 

먼저 불고기 파스타!

크림베이스이구요 너무 묽지도 꾸덕하지도

않은 그런 크림이었어요.

불고기가 조금 질긴 느낌이 있었지만

고기잖아요^ㅡ^

 

 

사실 저는 요 돈까스 떄문에 코레아 경양식에 왔어요.

저 가루가 파프리카 가루?라고 하던데

끝맛을 매콤하게 해줘요.

저는 다 먹을 때까지 고춧가루인줄 알았는데

일행이 알려줘서 알았어요 ㅋㅋ

그만큼 파프리카 맛보단 매콤한 가루 맛이에요!

고기가 바삭바삭 일식 돈까스 느낌이었어요.

 

 

레모네이드에  

빨대도 하트하트로 넘 귀여웠어요.

작은 소품까지 생각을 많이 하신 것 같아보였어요.

체인점이었지만 사장님이신지 매니져님이신지

넘 친절하셔서 기분이 참 좋았어요

필라프도 맛있다고 하는데,

담엔 와서 필라프 먹어보려구요 ㅎㅎ



 

라스트오더는 9:00입니다.

꼭 그 전에 방문하세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