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대구 시내 파스타 맛집 키스더쿡

by 발밤발밤 2018. 2. 10.
반응형

대구 시내 파스타 맛집

 

 

"키스더쿡"

 


 

간만에 대학 동기들과

대구 동성로에서 모였어요:)

추억이 방울방울

근 1년만에 보는 얼굴들도 있었는데

어찌나 할 말이 많았는지 몰라요.

5명이서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물색을 하던 중

키스더쿡으로 고고

 

 

주말 저녁시간이라

10분 정도의 웨이팅 시간이 있었어요.

 

 

건물 밖에 가격과 사진이 있는

메뉴판이 있어서

어떤 메누가 있는지

먼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아요.

 

 

웨이팅하는 의자가 작아서

가게구경을 하며 기다렸어요.

웨이팅하면서

미리 메뉴를 볼 수 있는

메뉴판도 놓여있었어요.

메뉴가 엄청나게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한 메뉴당 (소고기 스테이크제외)

15000-20000원 사이였던 것 같아요.



 

 

여자들끼리 모이면

예쁜 가게를 찾을 수 밖에 없잖아요?

이왕 먹는 음식 좀 더 예쁜 곳에서

먹으면 기분이 좋으니까요!

 

 

그런점에서 화이트&러블리깔끔의 인테리어가

참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사람이 가득 차 있어서

 가게내부는 더 찍지 못했는데

샹들리에나 거울의 몰딩 부분만 보아도

어떤 분위기 일지는 상상가시죠?ㅎㅎ

 

 

앉으면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어요.

식탁조차 이쁘죠?

정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느낌이에요.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 둘 나오고

맥주도 한잔 씩 했어요.

(5명이라 저흰 피자 포함 5개 먹었어요 ㅋㅋ)

 

 

 

 

푸짐한 한상이죠?

 플레이팅도 이쁘게 담겨져 있고

그릇들도 하나같이 이뻐요.

정말 데이트코스 정석느낌이에요ㅋㅋ

메뉴도 너무나 다양해서

먹었던 것 중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메뉴들만

소개 해 드릴께요.



 

 

첫번째는 비프 샐러드!

하...진짜 진심 맛있었어요.

고기도 푸짐푸짐하고 무엇보다

 

 

짠! 요렇게 난이 함께 나와서

저는 고기와 야채와

 할라피뇨와 함께

싸먹었는데

굳b

처음엔 왜 샐러드 시켜!!!

라고 했는데 제가 제일 많이 먹었습니다 ㅋㅋ

 

 

두번째 추천메뉴는요! 시금치 수란 리조또에요.

 느끼한걸 싫어하는 저는

한 숟가락만 먹어봐 라는 친구들의 말에

못이기는 척 한 숟가락을 뜨고

이 메뉴의 이름을 물었어요 ㅋㅋ

다음에 오면 또 먹으려고요 ㅋㅋㅋㅋ

크림리조또에요!

간간한 듯 느끼한데

입에착 달라붙더라구요b

 

 

밥을 다 먹고 나니

직원 분께서

디져트 드릴까요?

라고 물어서 한번 더 감동 받았어요

디져트는 초코케이크가 나왔는데

저는 뷔페 초코케이크겠구나 싶어

기대 안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왠걸

초콜릿 무스케이크 아시죠?

그런 케이크더라구요.

디져트까지 많이 신경을 쓰신 것

같은 레스토랑이었어요ㅠㅠ

친구들과 만족하며 기분 좋게

돌아갔던 레스토랑이었습니다. ㅎㅎ

아! 중간에 브레이크타임 있다고 해요.

방문 할 계획 있으시면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키스더쿡 운영시간 

주말 12:00 - 22:00
Break time 16:00~17:00
평일 12:00 - 22:00Break time 15:30~17:00
매일 12:00 - 20:30Last Order 2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