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구미 인동 풍미식당 두루치기 맛있어요

by 발밤발밤 2018. 2. 4.
반응형

구미 인동 돼지두루치기 맛집

 

 

풍미식당

 


몇일 전에 퇴근하고

인동에 들렸어요.

구미에서는 나름 핫한 곳이죠 ㅋㅋㅋ

옷구경도 하고 살 것도 사고 나니

배가고파져서

식당을 찾아서 헤매고 있었는데

눈에 띈 식당이에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것 같더라구요!

요즘 유행하는 모던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b

 

 

밖에서 보면 딱 이런느낌이에요!

 

 

 

가게 내부에요!

두루치기집 하면 좌식으로 되어있고

철판이 중간에 놓여져있는?

그런 집들만 생각이 났는데

깔끄미하고 참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풍미식당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처음이라니까

묵은지 두루치기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콩나물 두루치기는

콩불느낌인 듯한데,

진짜 꼭 또 가서 먹을거에요.

국물도 필요할 것 같아서

소고기 된장 전골도 주문했어요.

 

 

 

사실 두루치기를 먹는데

반찬에는 손이 잘 안가죠?

딱 적당하다 싶었어요!

저는 저기 깻잎과 고추를 클리어 했습니다. ㅎㅎ

 

 

된장 전골이 먼저 나왔는데,

정말 컸어요.

일반 고깃집 뚝배기 2배정도 크기였어요!

맛은 소고기를 넣은 된장찌개 맛 ㅋㅋㅋ



 

 

그리고 두루치기 등장!

 

 

건드리지 않고 조금 둔 상태로

기다리고 있으면

사장님?께서

오셔서 슥슥 해주시더라구요.

저희 이거 다 먹었어요 여자 두명이서

밥 2개 따로 시켜서

된장까지 함께요 ㅋㅋㅋ

 

 

심지어 볶음밥도 1개 볶았는데

철판을 박박 긁어먹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이렇게 열심히 드시는 분은

처음이라고 웃으시더라구요.

온몸으로 맛있는 걸 표현했구나 하는걸

뒤늦게 알았답니닼ㅋㅋ

먹을 땐 정신이 없어서 몰랐지요

그래도 그 정도로 참 맛있었어요.

 

풍미식당 영업시간

6:30-21:30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