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들/유럽여행

서유럽 루트

by 발밤발밤 2017.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서유럽여행 사진을 보다 문득

기록을 남기고 싶어져서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저는 2016년 5~6월 한달간

혼자 서유럽 자유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이 취미라 혼자 국내여행도 많이 다니는

저에게도 비행기를 타고 13시간을 떠나야하는

여행이 참 설레기도, 두렵기도 했는데요

지난 이야기이지만 그래도

 그때의 감정을 함께 공유하고 싶고

또 누군가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먼저 제가 다녀온 서유럽 루트부터 알려드릴께요:)

 IN 런던(히드로)파리→스트라스부르→인터라켄→배니스→피렌체→Out 로마



제가 가고싶은 곳들과 여행의 효율성을

따지다보니 루트가 위에서 부터 밑으로 내려가게되었네요:)

저는 혼자 서유럽 자유여행을 다녀왔는데

로마와 파리 빼고는 모두 치안이

좋은편에 속해서 여자 혼자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에게는 참고하실만한 서유럽루트가 될 것 같아요.

 

 

총 4개국 7도시를 다녀왔는데요

30일간 유럽여행치고는 작게 다녀온 편이었지만

도시마다 다른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바쁘게 많은 도시들을 다니는 것도 좋지만

저처럼 여유롭게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루트가 될 듯합니다^ㅡ^

참고하셔서 루트 정하시는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