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들/국내여행

성산일출봉 근처 감각적인 펜션추천해요

by 발밤발밤 2018. 1. 6.
반응형

성산일출봉 근처 펜션 추천

                                            

  제주 HEY 109


 

대부분 여행을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바로 숙소일텐데요.

일상을 잠시 벗어나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한 여행인데, 숙소가 불편하면

제대로 쉬지 못하는 느낌이 낭낭하죠ㅠㅠ

그래서 이번 제주도 여행 중

정말 마음에 꼭 들었던

감각적인 펜션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제주헤이109'입니다.

 위치는 성산읍 삼달리 1233-2에있어요.

 

 

 

 

성산일출봉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듯 했으나,

렌트하시는 분들에게는 부담되는 거리는 아니에요.

그러나 뚜벅이시라면 조금 부담되는 거리일 듯 했어요ㅠㅠ

 

제가 이 펜션에서 가장 감동받았던 부분은

단연 인테리어!!!

2동이 있고 각 동마다 독채인 점도 큰 메리트였어요.

제가 갔을 땐 비수기라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구요.

 

펜션입구에 맞아주던 예쁜 입간판이에요

 

 

 

제가 머물렀던 방은 B동이에요.

A동은 복층이고 화이트&핑크 느낌이라면

B동은 화이트&블랙이고 복층이 아니에요.

 

입구부터 너무 예뻐서 맘에 들었는데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

 

 

 

 

 

 

 

 

소품 하나하나 정말 손이 안 간 곳이 없구나

라는 생각을 들게 한 곳이에요!

 통유리 밖으로는 감귤밭이 있어서

눈 뜨면 귤밭 한가운데 누워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연말에 가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장식도 있었어요.

저 창에는 빔프로젝트가 있어서 침대에 누워서 영화도 봤지요 ㅎㅎ



무엇보다 제가 이 펜션의 B동을 선택한 결정적이유!

바로 욕실 때문인데요

얼마나 예쁘길래 욕실 때문에 펜션을 선택해?

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ㅋㅋㅋ

 

욕실의 창 밖으로는 제주의 감귤밭 뷰가 펼쳐져요

 

욕실의 샹들리에

다시봐도 반하겠어요:)

욕실에도 라미네이트까지 있는 섬세함b

감각의 1도 모르는 저도

아, 여긴 진짜 정성들여 꾸미고 관리하시는 걸

느꼈으면 말 다했죠 뭐 ㅋㅋㅋㅋ

심지어 수건 조차 블랙

 

 

침구 역시 최고였어요.

흐트리기 너무 아까울 정도로

감성적인 펜션이었던 것 같아요.

 

3일동안 펜션이 각 다른 펜션에 머물렀지만

제주 헤이 109가 가장 좋았어요.

오빠와 다음에 제주도 여행을 온다면

여기는 꼭 다시 오자라고 다짐했어요.

성산일출봉 근처 감각적인 펜션 찾고 계신다면

추천해드려요!!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