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들/국내여행

제주 월정리 핫플레이스 슬슬슬로우 후기입니다.

by 발밤발밤 2018. 8. 19.
반응형

월정리 돔베라면 핫플레이

 

슬슬슬로우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발밤발밤입니다.

이번 휴가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여름휴가로 친구와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겨울에도 갔었는데 겨울과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제주도였어요.

제주도에서 기억에 남았던

월정리 핫플레이스 슬슬슬로우 후기입니다.



 

 

입구에 보이는 입간판이에요.

저는 12시쯤 방문했는데 휴가철이라 사람이

 많아서 2시타임에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땐 30분 텀으로 예약을 받길래

시간 별로 왜 나눴을까? 했는데

안에 테이블이 얼마 없고 회전율이 빠르더라구요.

제기억으로는  6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1시 50분쯤 빠르게 갔더니 아무도 없더라구요.

아마 예약을 모두 한 상태라 중간중간 텀이 생기고

메뉴 예약까지 받기 때문에 가서 예약자 이름 말하면

음식이 거의 바로나와요.

인기 있는 집이라 빠른 회전율을 위한

 사장님의 센스인 듯 합니다.

내부는 빈티지 느낌과 원목으로 꾸며져 있어용 ㅎㅎ

월정리 핫플레이스답게 특별히 느껴졌어요.



 

 

월정리 핫플레이스 슬슬슬로우 메뉴 보이시나요?

저는 돔베라면 1, 돔베 땡초김밥 1은 주문했어요.

 

 

짜잔!  돔베가 제주도 방언으로 '도마'라는 뜻이래요.

그래서 돔베김밥도 도마에 나와요ㅎㅎ

그리고 안에 단무지 땡초 돔베 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김밥보단 라면이 얼큰하게 좋았는데 같이 간 일행은 조금 맵더라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매운 음식을 엄~~청 좋아해서 불닭도 잘 먹어요.

전날 술 먹었으면 해장용으로 딱 좋은 슬슬슬로우 돔베라면이었어요.

 

 

매운듯 하면서 일본라멘 중

매콤한 라멘 국물이 떠오르는 맛이었어요.

고추기름 같은게 조금 둥둥 떠 있었고 면은 생면은 아니고

일반 라면사리면이었어요.

다음번 제주도에 가면 한번 더 갈 의향이 충분히 있습니다.

단, 그 전날 맥주한잔 하구요 ㅎㅎ



제주도 핫플레이스 슬슬슬로우 후기였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전날 맥주한잔 하신 분들에게 추천해요.

대신 아침에 방문하셔서 예약을 미리 해놓는 것 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